No menu items!
토요일, 1월 25, 2025
- Advertisement -

“일본刀로 중학생 목을 내리친..” 지독한 친일파 후손이라더니, 집안믿고 갑질하다가 매니저 폭로로 나락간 유명가수

Must Read
- Advertisement -
- Advertisement -

1998년 룰라를 이어 혼성그룹으로 야심차게 데뷔한 샵은 많은 히트곡을 내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2002년 4년만에 해체가 된 사건이 발생하는데요,

바로 샵의 여성멤버인 서지영이 이지혜를 엘리베이터에서 폭행한 사건이 매니저를 통해 밝혀지며 논란이 된 것입니다.

샵 초기때부터 유일한 보컬로 내정되어있던 서지영은 갑작스럽게 솔로데뷔를 목표로 준비하던 이지혜와 샵이라는 그룹으로 데뷔하게 되었다고하는데요,

서지영보다 노래를 잘하던 이지혜를 서지영은 초반부터 질투하고 미워했다고 합니다.

서지영은 당시 집안에 돈이 많아서 앨범 제작시에도 많은 돈을 투자했다고하는데요,

그래서 회사에서도 이지혜가 힘든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이를 쉬쉬했다고 합니다.

서지영은 방송 대기실이나 녹음실에도 시도때도 없이 이지혜에게 막말을 하며 “재수없다.얼굴 보기 싫다”등을 퍼부었다고 하는데요,

계속해서 이지혜를 괴롭히던 서지영은 초기멤버로 친했던 크리스와 함께 이지혜를 따돌리기 시작했고 대립은 극한으로 치닫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러던 와중 서지영은 류시원과 열애설이 터지게 되는데요,

당시 서지영보다 더 집안이 빵빵했던 류시원을 등에 업은 서지영은 독무대를 위한 앨범을 내는 등 이지혜보다 앞서기 위해 많은 돈을 투자하게 됩니다.

활동 내내 왕따와 폭언, 폭력까지 당한 이지혜는 엘리베이터에서 또 자신에게 욕을하는 서지영에게 참지 못하고 싸움을 하게 됩니다.

이 사건으로 결국 이지혜 왕따 사건은 수면위로 떠오르고 서지영과 나머지 멤버의 만행이 밝혀지게되는데요,

이후 샵은 사실상 해체 수순을 밟았고 서지영은 이미지가 추락하며 연예계에서 자취를 감추었습니다.

솔로활동으로 승승장구하던 이지혜는 한 방송에 출연하여 사건을 언급하며 “서로 싸운것이고 누가 잘못했다기보다는 서로 잘못한것이다, 이제는 다 풀고 잘 지내고 있다”고 밝혀 보살이라는 별명까지 얻었습니다.

이후 서지영은 친일파의 후손인 사실이 밝혀지며 네티즌들의 ‘친일파로 비겁하게 번 돈으로 그렇게 갑질한거냐’, ‘양심 좀 있어라’, ‘이래서 연좌제가 필요한듯’ 과 같은 수많은 비난을 받게됩니다.

전 국토부장관 서승환의 아버지 서종철은 서지영의 친할아버지라고 하는데요,

그는 일본군 출신으로 장교 시절 지금의 경남 화개장터 인근 야산에 중학생들 8~10명을 모아놓고 자신이 차고 있던 일본도로 직접 학생들의 목을 쳐서 죽인 잔인한 인물입니다.

그 중에 한 학생에게는 친구들의 떨어진 머리를 줄로 묶어 등에 지고 내려오게 할 정도로 극악무도한 인물이었는데요,

일제말기 일본 군대에 입대해 일본군 장교로 일왕의 수하, 앞잡이 노릇을 한 서종철은 충정을 보여주기위해 일본인보다 더 지독한 행동으로 악명이 높았습니다.

그의 아들 서승환 역시 국토부장관이던 시절 114년 역사의 철도를 분할, 민영화해서 재벌과 외국자본에 팔아 넘기려고 했습니다.

서지영의 집안이 이렇게 엄청난 집안이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네티즌들은 서지영이 얼마나 기고만장하고 무서울게 없었을지 짐작이 된다며 이지혜가 얼마나 고생이 많았을지 한번 더 안타까워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Advertisement -
Latest News

“부모라는 인간이 어떻게..” 잘나가는 딸 돈 뜯어내려고 소속사까지 찾아와 협박한 아버지와 손절했다는 유명가수

한 유명가수가 아버지로인해 사기죄로 피소를 당한 사실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심지어 아버지는 목사였지만 유명인 딸의 이름을 팔아 신도들에게 200억원 상당을...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Like This

- Advertisement -
- Advertisement -
- Advertisement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