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menu items!
월요일, 10월 7, 2024
- Advertisement -

“사이코패스가 따로 없네..” 강아지 무섭다는 청취자에게 죽이는 방법 알려준 대상 출신 개그맨

Must Read
- Advertisement -
- Advertisement -

개그맨 양원경은 KBS 공채 개그맨으로 1991년 대학개그제 대상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데뷔했습니다.

첫 개그 무대에서 대상을 수상한 아이디어가 양원경 머리에서 나왔을 정도로 감이 뛰어났던 양원경은 이후로도 여러 예능과 개그무대에서 활약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코미디계의 똥군기와 아내에 대한 강압적인 태도와 실언으로 논란을 불러일으키며 최근 방송계에서 찾아볼 수 없게 되었는데요,

자신이 이런 성격을 가진 것이 지나치게 가부장적인 환경에서 자란 게 원인이라고 하지만 가정환경으로 쉴드를 치기엔 너무 지나친 발언등으로 논란이 되었습니다.

특히 그는 KBS 2라디오 ‘행복한 아침 왕영은, 이상우 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당시 ‘개를 좋아하는 큰 형님이 제삿날 강아지 두 마리를 시댁에 데리고 오는 게 싫다’는 사연이 오자 그는 개를 죽이는 방법을 라디오에서 말했습니다.

양원경은 “제가 해보니까 옥상에서 개를 떨어뜨리는 것은 확률상 살아날 수도 있으니까, 개에게는 닭 뼈가 직방이다”라며 “요즘 AI로 닭 소비가 많이 줄었다니 양념 통닭을 시켜서 살코기는 먹고 뼈를 개에게 주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왕영은이 “지금 양원경씨가 한 발언은 구속감이다. 애완견협회나 동물보호협회 등에서 가만히 있지 않을 거다”라며 수습을 했습니다.

양원경 역시 “못 들은 걸로 해달라”고 했으나 문제가 커지게 됐다고 말했는데요,

방송이 나간 후 해당 프로그램 게시판에는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으로서 너무 화가 났다” “어떻게 그런 말을 할 수 있냐” “너무 잔인하다” 는 등의 항의 글이 빗발쳤습니다.

비난이 쇄도하자 양원경은 프로그램 게시판에 ‘사죄드립니다’라는 제목으로  “실언을 한 점 애견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개숙여 사죄드린다”며 “자숙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변명하기엔 너무 적나라한 표현에 청취자들은 이미 마음을 돌린 상태였습니다.

그는 한 방송에서 자신의 아내와 결혼을 하게 된 계기를 밝히며 논란이되기도 했는데요,

슈퍼탤런트 출신 박현정과 결혼했다가 13년만인 2011년 이혼한 양원경은 박현정과 결혼하고 싶어서 아는 기자를 매수해 스캔들 기사를 내게 하고 연기 활동을 못하게 여론을 만든 다음 결혼했다고 합니다.

이 방법은 아내에 대한 악명높은 행동으로 유명한 서세원이 알려줬다고하는데요,

그렇게 어렵게 결혼을 했음에도 대놓고 불륜을 저지르거나 아내에게 고압적이고 가부장적인 태도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부부가 함께 출연하는 한 예능에서 박현정이 밝힌 양원경의 말들은 충격적이었는데, 언어폭력이라고밖에 말할 수 없는 발언들에 자기야 MC들과 다른 출연진들도 하나같이 당황했을 정도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편에게 빚이 있다는 사실보다 자신감을 잃어가는 모습이 더 안쓰럽다고 말하였는데요,

갑자기 몇 천 만원의 돈이 사라져서 놀란 아내가 양원경을 다그치자 주식에 날렸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내역을 보여달라는 아내의 말에 보여주지 않았다고하는데요,

같이 방송을 하던 한 출연진이 “혹시 내연녀에게 오피스텔 얻어준 게 아니냐”라고 물었지만 계속 말을 돌렸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아내를 만났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양원경은 이혼을 하게 되는데요,

강아지부터 가족에게 대하는 태도를 보니 이제라도 정신차리고 사죄하는 마음을 가지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Advertisement -
Latest News

“노래 잘한다고 영재소리 들었는데..” 박진영때문에 인생망쳐, 편의점에서 술훔치다가 입건된 유명가수

과거 영재육성 프로젝트에서 박진영에게 조권과 함께 발탁돼 탄탄대로를 타던 가수가 최근 편의점에서 술을 훔치다가 적발된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었는데요, JYP,...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Like This

- Advertisement -
- Advertisement -
- Advertisement -
error: Content is protected !!